♪ 음악이 흐르는 江

내 사랑 내 곁에 / 김현식

13월에부는바람 2011. 4. 6. 16:59

 새벽江 혹은 13월에부는바람

 

 

 내 사랑 내 곁에         김현식

 

오태호 글과 곡

 

 

 

 

 

나의 모든 사랑이 떠나가는 날이
당신의 그 웃음 뒤에서 함께 하는데

 

철이 없는 욕심에  그 많은 미련에
당신이 있는 건 아닌지

아니겠지요

 

시간은 멀어 집으로 향해 가는데
약속했던 그대만은
올 줄을  모르고

 

애써 웃음 지으며 돌아오는 길은
왜 그리도 낯설고  멀기만 한지

 

 

저 여린 가지로 혼자인 날 느낄 때
이렇게 아픈  그대 기억이 날까

 

내 사랑 그대  내 곁에 있어줘
이 세상 하나뿐인 
오직 그대만이

 

힘겨운 날에 너마저 떠나면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

어디에(반복)

 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비틀거릴 내가 안길 곳은 어디에

 

 

 

 

내 사랑 내 곁에 / 김현식(유작 1991)

 

 

 

 

내 사랑 내 곁에 / 김현식

 

 

 

 

내 사랑 내 곁에 / 김현식

 

 

 

 

 

 

내 사랑 내 곁에 / 김현식(1991)     서라벌레코드에서 나온  김현식 유작 앨범(6집)이다.    제6회

디스크 대상(1991)    '내 사랑 내 곁에' 는  락 발라드와 블루스를 버무렸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김현식(1958 ― 1990)    1980년에 데뷔했고 간암으로 죽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