♪ 음악이 흐르는 江

마음 약해서·십오야·생각이 나면 / 들고양이들(Wild Cats)

13월에부는바람 2011. 4. 2. 18:44

 새벽江 혹은 13월에부는바람

 

 

마음 약해서·十五夜·생각이 나면    와일드캣츠

 

 

 

 

 

 

I

마음 약해서 잡지 못했네

돌아서던 그 사람

짜랏짯짜짜

 

혼자 남으니 쓸쓸하네요

내 마음 허전하네요

짜랏짯짜짜

 

생각하면 그 얼마나 정다웠던가

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

뜨거운 눈물이 흘러내리네

 

마음 약해서  마음 약해서

나는 너를 잡지 못했네

 

 

II

마음 약해서 잡지 못했네

돌아서던 그 사람

혼자 남으니 쓸쓸하네요

내 마음 허전하네요(Chorus)

 

생각하면 그 얼마나 행복했던가

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

뜨거운 눈물이 흘러내리네

 

마음 약해서  마음 약해서

가는 너를 잡지 못했네

 

 

III

마음 약해서 잡지 못했네

돌아서던 그 사람

짜랏짯짜짜

 

혼자 남으니 쓸쓸하네요

내 마음 허전하네요

짜랏짯짜짜

 

생각하면 그 얼마나 정다웠던가

나 혼자서 길을 가면 눈앞을 가려

뜨거운 눈물이 흘러내리네

 

마음 약해서  마음 약해서

나는 너를 잡지 못했네

나는 너를 잡지못했네

― 마음 약해서(정두수 글    김영광 곡)

 

 

 

 

마음 약해서 / 들고양이들(Wild Cats)

 

 

 

 

마음 약해서 / 들고양이들(Wild Cats 1집  1979)

 

 

 

 

십오야(十五夜) / 들고양이들(Wild Cats  1979)

 

 

 

 

생각이 나면 / 들고양이들(Wild Cats  1981)  가사 재중

 

 

 

 

메들리 40곡  / 들고양이들(Wild Cats  1981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십오야(十五夜)

들고양이들

 

 

십오야(十五夜) 밝은 둥근달이  둥실둥실  둥실 떠오면

설레는 마음 아가씨 마음  울렁울렁 울렁 거리네

 

하모니카 소리  저 소리  삼돌이가 부르는 사랑의 노래

떡방아 찧는 소리  저 소리  두근두근 이쁜이 마음(반복)

― 손석우 글과 곡